• 로그인 회원가입
    성누가 병원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산재지정 의료기관 의료법인 성누가병원

    공지사항


    Total 220
    공지

    [공지] 성누가병원, 녹번역 e편한세상 아파트 경로당…

    성누가병원은 14일(목) 녹번역 e편한세상 아파트 경로당에서 '무릎과 어깨의 퇴행성질환'이라는 주제로 건강 강좌를 개최하였습니다. ⠀ 어르신들 20여명을 대상으로 김영종 대외협력 이사가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무릎과 어깨는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되는 부위이며, 다…

    2024-03-18
    공지

    [정형외과] 성누가병원, 테니스 안동시청 이다미 선수 내…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 입니다. ^^ 2022년 8월 14일 강원도 영월군 영월스츠파크 테니스코트에서 열린 제3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영월대회 여자 단식 우승을 차지하며 복식 우승과 함께 대회 2관왕에 오른 안동시청 소속 이다미 선수가 성누가병원에 내원해주셨습니다. 국가…

    2024-03-14
    공지

    [공지] 성누가병원, 북한산 푸르지오 아파트 경로당 …

    성누가병원은 6일(수) 북한산 푸르지오 아파트 경로당에서 '무릎과 어깨의 퇴행성질환'이라는 주제로 건강 강좌를 개최하였습니다. 어르신들 30여명을 대상으로 김영종 대외협력 이사가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무릎과 어깨는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되는 부위이며, 부상을 입기도…

    2024-03-06
    공지

    [정형외과] 퇴행성 무릎 관절염 자가골수 줄기세포, 김은…

    ​* 두번째 이야기는 의료법상 치료후기 등이 포함되어 로그인 후 이용 가능 합니다.  눌렀는데도 두번째 이야기가 뜨지 않는다면, 팝업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2024-03-05
    공지

    [공지] 성누가병원, 은평구 라온 리틀야구단과 진료…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입니다 ^^ 2024년 2월 29일 은평구 라온 리틀야구단과 성누가병원의 '진료지정병원 체결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은평구 라온 리틀야구단 최경환 감독(우측)님과 성누가병원 이영석 원장(좌측)님은, 함께 협약서를 작성하였습니다. 성누가병원은 양·한방 협진 …

    2024-03-04
    공지

    [정형외과] 정형외과 365일 매일 진료 실시

    안녕하세요!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꼼꼼한 진료를 바탕으로 함께 하는 성누가병원입니다. 정형외과가 365일 진료를 실시합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에도 점심시간 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료합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도 진료하는 정형외과 365일 진…

    2024-02-26
    공지

    [정형외과] 이영석 원장님 JTBC <지킬박사와 가이드> …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 입니다 ^^ 지난 2월 18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에 JTBC <지킬박사와 가이드 79회> '젊음도 피할 수 없는 무릎 관절염' 편에 저희 성누가병원 정형외과 이영석 원장님이 자문의로 출연하셨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아래 영상을 통해서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nb…

    2024-02-21
    공지

    [공지] 성누가병원, 구립갈현노인복지관 MOU 체결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입니다 ^^ 2024년 2월 14일 수요일, 성누가병원은  구립갈현노인복지관과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협약식에서 구립갈현노인복지관의 손진호 관장님과 성누가병원 김영종 대외협력이사님께서는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좋은 말씀을 나누시고, 훈…

    2024-02-19
    공지

    [공지] 일산자이언츠 유소년 야구단과 진료지정병원…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입니다. 성누가병원은 일산자이언츠 유소년 야구단과 진료지정병원 체결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일산자이언츠 유소년야구단 최영수 감독님과 김영종 대외협력이사님께서 함께 협약서를 적성하였습니다.  성누가병원은 척추 관절 중점 치료병원으로서 풍부한 …

    2024-02-07
    공지

    [내과] 2024년 설 맞이 뇌혈관 질환 예방 이벤트

    성누가병원 내과에서는 2024년 설날을 맞이하여  설 선물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고마운 분들을 위한 선물! 성누가병원에서 특별히 준비한  뇌혈관 질환 예방 이벤트로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선물하세요~ [ 뇌혈관 질환 예방 이벤트 ] 뇌종양, 뇌경색, 뇌…

    2024-01-29
    공지

    [정형외과] 정형외과 야간진료 9시까지 확대 실시(2월 1일…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입니다. 은평구 불광역 성누가병원 정형외과는 24년 2월 1일부터 평일(월~금) 저녁 9시까지 야간 진료를 확대하여 실시합니다. 바쁜 현대인들도 일상에 쫓겨 통증을 방치하지 않도록 세심한 관리를 통해 관절(어깨, 무릎 등)과 척추 건강의 회복을 도…

    2024-01-28
    공지

    [공지] 성누가병원, 녹번종합사회복지관과 업무협약…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입니다 ^^   2024년 1월 26일 금요일, 성누가병원은 녹번종합사회복지관과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협약식에서 성누가병원 이영석 대표원장님과 녹번종합사회복지관의 오은석 관장님께서는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좋은 말씀을 나누시고, 훈…

    2024-01-26
    공지

    [치과] 성누가병원, 개그맨 이상훈님 치과 내원 소식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 입니다 ^^   개그맨 이상훈님께서  저희 성누가병원 치과에 들러주셨다는 소식 전해드립니다! 개그맨 이상훈님은 이날 성누가병원 치과에서 원장님과의 세밀한 상담 후, 안전하게 보철치료를 받으셨는데요.   이상훈님은 최근, 키덜트를 위한 장난감을 판매하…

    2024-01-22
    공지

    [정형외과] 성누가병원, 테니스 건대부고 김태율 선수 내…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 입니다. ^^    2023 제43회 회장기 테니스 개인전 남자단식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104회 전국체육대회 고등부테니스 서울시 대표선발이 되면서 전국체전에서 준우승을 따낸  건대부고 김태율 테니스 선수가 저희 성누가병원에 내원해주셨습니다.   김태율 …

    2024-01-12
    공지

    [공지] 성누가병원, 대한노인회 은평구지회와 업무…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입니다.  2024년 1월 3일 수요일, 성누가병원은 대한노인회 은평구지회와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협약식에서 은평구 대한노인회 김상혁 지회장님과 성누가병원 김영종 이사님께서 함께 협약서를 작성하였는데요.  대한노인회 은평구지회는 1979년…

    2024-01-04
    공지

    [정형외과] 퇴행성 무릎 관절염(3기) 자가골수 줄기세포,…

    ​* 두번째 이야기는 의료법상 치료후기 등이 포함되어 로그인 후 이용 가능 합니다.  눌렀는데도 두번째 이야기가 뜨지 않는다면, 팝업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2024-01-02
    공지

    [공지] 성누가병원, 은평구립 우리장애인복지관과 …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입니다^^   2023년 12월 27일 은평구립 우리장애인복지관과 저희 성누가병원의 '진료지정병원 체결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은평구립 우리장애인복지관 이상하 관장(좌측)님과 성누가병원 이영석 원장(우측)님은,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내용을 바탕…

    2023-12-28
    공지

    [공지] 성누가병원, 은평구립 불광노인복지관과 진…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입니다.   2023년 12월 22일(금), 성누가병원은 은평구립 불광노인복지관과 진료지정병원 체결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협약식에서 은평구립 불광노인복지관 윤남선 관장(좌측)과 성누가병원 조태영 기획이사(우측)는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좋은 말씀…

    2023-12-27
    공지

    [공지] 성누가병원, 테니스 김은채 선수와 김예린 선…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입니다.   '2023년 순천 오픈 테니스 대회'에서 혼합복식 1위를 한 김은채 선수와 제77회 전국추계대학테니스연맹전 및 제35회 추계회장배테니스대회 여자 단체전 정상에 올랐던  김예린 선수가 저희 성누가병원에 내원해주셨습니다!   두 선수 모두 꾸준하게 …

    2023-12-26
    공지

    [공지] 성누가병원, 정진화테니스아카데미 진료 협…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입니다. 정진화테니스아카데미 진료지정병원 체결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정진화테니스아카데미 대표 정진우 코치님과 정형외과 이영석 원장님께서 함께 협약서를 작성하였는데요.  성누가병원은 양·한방 협진 치료 병원으로 의료진의 숙련도가 높고, 개인별 맞춤 진료…

    2023-12-21
    공지

    [공지] 무릎 인공관절 수술비 지원 사업, 성누가병원…

    저소득층 어르신께 무릎 인공관절 수술비를 지원해드립니다! 노인의료나눔재단과 “저소득층 노인 무릎관절수술 지원사업”과 “의료나눔”지원을 위한 기금조성 업무협약(MOU)를 체결을 했는데요.  퇴행성관절염으로 통증에 시달리는 만 60세 이상의 어르신의 무릎인공관절수술비를 지원할 예…

    2023-12-18
    공지

    [공지] 무릎 관절염에 효과적인 신의료기술 ‘자가…

    성누가병원은 줄기세포 교육 연구기관으로 선정된바 있습니다. (2020년5월)  자가 골수 줄기세포치료가 신의료기술로 인정되어 실비적용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자가 골수 줄기세포치료란?  골반 위쪽의 장골능에서 피를 뽑아원심 분리기로 분리한 다음, 농축된 골수줄기세포를…

    2023-12-13
    공지

    [공지] 국가대표상비군 출신, 방이중학교 양궁부 이…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입니다. 양궁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이자, 현 방이중학교 양궁부 이지연 코치가 성누가병원에 내원해주셨습니다. 이지연 코치님은 현재 방이중학교를 부임해 지도한 지 7년차로, 전 양궁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인데요. 양궁이라는 스포츠 종목을 30년 넘게 하면서, 후배들을 양…

    2023-11-29
    공지

    [공지] 배드민턴 국가대표 장예나 선수 내원 소식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입니다. 배드민턴 국가대표 장예나 선수가 성누가병원에 내원해주셨습니다. 장예나 선수는 2016 제31회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여자 배드민턴 국가대표, 2014 제17회 인천 아시안게임 배드민턴 국가대표, 2011 제26회 하계유니버시아드 여자 배드민턴 국가대표, 2010 제16회 광저…

    2023-11-22
    공지

    [공지] 장애인 사이클 국가대표 김정빈 선수ㆍ경기…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입니다. 시각 장애인 사이클 국가대표 김정빈 선수가 성누가병원에 내원해주셨습니다. 시각 장애인 사이클 국가대표 김정빈 선수는 경기 파트너 윤중헌(소방관)과 함께 2022년 항저우 장애인 아시안게임 3관왕을 차지했습니다.  한국 선수가 장애인 아시안게임 사이클 종…

    2023-11-16
    공지

    [정형외과] 오십견 브리즈망 치료 성공사례 동영상 국내 …

    “오십견 브리즈망치료 성공사례 동영상” 국내 의료기관 중 최다 사례! 1. 치료 결과를 가장 객관적으로 증명2. 어깨관절 가동범위 검사 동영상 치료사례3. 삼성서울병원, 성균관대 교수 출신 관절 명의  성누가병원은 오십견 브리즈망(관절수동술) 치료결과를 가장 객관적으로 증명…

    2023-10-17
    공지

    [공지] 치과 신명섭 원장님 방송 출연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입니다. 치과 신명섭 원장님께서  C채널 <선교는 지금2>프로그램에 출연하셨습니다.   '선교하는 의사들 성누가회'와 성누가병원을 소개하고, 앞으로의 비전 등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성누가병원은 뜨거운 사랑을 가지고  아픈 …

    2023-06-15
    공지

    [치과] 어린이 구강교육 및 검진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 치과입니다. 저희 치과에 어린이 친구들이 다녀가서 소식 전해드립니다.  5월 30일(화) 병원 인근 어린이집에서 어린이 20여 명이  치과 교육과 구강검진을 위해 내원하였습니다.  어린이는 성인보다 치아 표면의 오목한 부위가 깊고 좁아 충치 발생이 쉽고,  …

    2023-05-31
    공지

    [내과] 항생제 및 주사제 처방률 1등급 획득(2021년 심…

    성누가병원은 2021년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평가한  [급성 상기도감염 항생제 처방률, 주사제 처방률, 호흡계질환 약 품목수]에서   높은 점수로 1등급에 선정되었습니다. 특히 급성 상기도감염 항생제 처방률은 6회 연속(2016년 하반기 ~ 2021년) 1등급에 선정되어 항생제를 적게 쓰는 …

    2023-02-24
    공지

    [내과] 장기요양보험 의사소견서 발급

    성누가병원 내과에서는 노인장기요양 등급판정을 위해 꼭 필요한  '장기요양보험 의사소견서 발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먼저, 장기요양등급을 받기 위해서는 공단지사에  장기요양인정 신청을 하시고 방문조사를 받은 뒤  공단 직원을 통해 '의사소견서 발급의뢰서'를 받아 …

    2023-02-15
    공지

    [정형외과] 목, 허리 만성통증, 윤진 님의 리얼스토리

    ​* 두번째 이야기는 의료법상 치료후기 등이 포함되어 로그인 후 이용 가능 합니다.  눌렀는데도 두번째 이야기가 뜨지 않는다면, 팝업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2023-02-14
    공지

    [한방부인과/침구과] 담적 위장질환, 이춘미 님의 리얼스토리

    ​* 두번째 이야기는 의료법상 치료후기 등이 포함되어 로그인 후 이용 가능 합니다.  눌렀는데도 두번째 이야기가 뜨지 않는다면, 팝업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2023-01-19
    공지

    [한방부인과/침구과] 담적 위장질환, 이석천 님의 리얼스토리

    소화가 안되서 살도 많이 빠지고, 숨 쉬기도 힘 들고 어지려워서 걸음도 제대로 못 걸었던  이석천 님의 리얼스토리 ​* 두번째 이야기는 의료법상 치료후기 등이 포함되어 로그인 후 이용 가능 합니다.  눌렀는데도 두번째 이야기가 뜨지 않는다면, 팝업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

    2023-01-10
    공지

    [공지] 성누가병원 공동간병실 운영 안내

    <성누가병원 공동간병실 운영 안내> 성누가병원에서는 환자나 보호자의 간병비 부담을 줄이고  환자분들의 빠른 회복을 위한 간병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정식허가된 업체와 협약하여 공동간병실을 운영합니다.   공동간병실은 숙련된 간병인력이 항시 상주하여 담당…

    2022-07-22
    공지

    [공지] 성누가병원 * 장로회신학대학교 MOU체결

    [성누가병원*장로회신학대학교 mou체결] 4월12일(화) 성누가병원과 장로회신학대학교 지정병원 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성누가병원 치과 신명섭원장, 한방과 정소영원장과  장로회신학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협약은 …

    2022-04-14
    공지

    [정형외과] 이영석원장님 저서 <어깨통증 완치설명서&g…

    [2쇄소식]  이영석원장님의 어깨치료 노하우가 담긴 지침서  <어깨통증 완치 설명서> 2쇄가 출간되었습니다. 이영석 원장님의 치료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엮어낸 건강 서적으로,  많은 어깨 통증 환자분께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셨는데요. 성원을 해주신 모든 …

    2022-04-14
    공지

    [정형외과] 퇴행성 척추질환 MRI 건강보험 적용(22년 3월부…

    [ 성누가병원 정형외과 척추 MRI 건강보험 적용 안내 ]  성누가병원에서도 척추 MRI검사 건강보험이 확대 적용됩니다. 그동안 금액이 부담스러워서 미루고만 있었던 척추MRI,  건강보험 기준에 해당된다면 부담 없는 금액으로 검사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시행일 ] 2022년 3월 1일 …

    2022-03-08
    공지

    [정형외과] 오십견, 염명자 님의 리얼스토리

     "칼도 사용 못하고 랩도 못 쌀 정도로  어깨가 아파서 일하던 직장까지 그만두었어요" ​* 두번째 이야기는 의료법상 치료후기 등이 포함되어 로그인 후 이용 가능 합니다.  눌렀는데도 두번째 이야기가 뜨지 않는다면, 팝업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2022-03-03
    공지

    [정형외과] 오십견, 김정순 님의 리얼 스토리

     "밤에 잠도 못자고 어깨도 아파서 우울증까지 생겼어요" ​* 두번째 이야기는 의료법상 치료후기 등이 포함되어 로그인 후 이용 가능 합니다.  눌렀는데도 두번째 이야기가 뜨지 않는다면, 팝업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2021-12-31
    공지

    [정형외과] 핌스(FIMS)치료, SMT needle 비수술 치료기술 특허…

    성누가병원의 핌스치료는 특허 등록한 특수바늘인 SMT needle을 통하여  문제가 되는 부위에 프롤로테라피의 주입과 심부 근육 치료가 동시에 가능합니다.  SMT needle은 성누가병원 이영석 대표원장이 개발한 오십견 치료에 효과적인 특수한 바늘입니다.   SMT needle을 이용한 치료…

    2021-11-29
    공지

    [정형외과] 퇴행성관절염, 손현수님 리얼스토리

    * 두번째 이야기는 의료법상 치료후기 등이 포함되어 로그인 후 이용 가능 합니다. 눌렀는데도 두번째 이야기가 뜨지 않는다면, 팝업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2021-11-19
    공지

    [한방부인과/침구과] 다낭성난소증후군 치료 및 예방용 한약조성…

    성누가병원 한방여성의학센터 정소영 원장님께서  다낭성난소증후군 치료 및 예방용  한약 조성물을 특허출원 하였습니다.  특허출원된 한약조성물은 다낭성 난소 증후군으로 나타날 수 있는  만성 무배란과 고안드로겐혈증(다모증, 탈모, 여드름 등), 비만, 인슐린 저항성 등의 …

    2021-10-28
    공지

    [정형외과] 삼성생명 월간매거진 <WEALTH> 8월호 이영…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입니다. 삼성생명 월간매거진 <WEALTH>8월호에 이영석 원장님의 칼럼이 게재되었습니다. 해당 매거진의 칼럼은 생활습관으로 발병하기 쉬운 대표질병의 치료법과 예방의학을 기초로 한 건강 지식을 전달하는 내용으로 이번 8월호는 디지털질병: 근막통증증후군을 주제…

    2021-07-27
    공지

    [공지] 교통사고 후유증, 김민정님 리얼스토리

    2021-06-02
    공지

    [정형외과] 교통사고 후유증, 정남희님 리얼스토리

    ​* 두번째 이야기는 의료법상 치료후기 등이 포함되어 로그인 후 이용 가능 합니다. 눌렀는데도 두번째 이야기가 뜨지 않는다면, 팝업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2021-05-21
    공지

    [한방부인과/침구과] 만성질염, 박서영님 리얼스토리

    * 두번째 이야기는 의료법상 치료후기 등이 포함되어 로그인 후 이용 가능 합니다.눌렀는데도 두번째 이야기가 뜨지 않는다면, 팝업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2021-05-07
    공지

    [한방부인과/침구과] 자궁경부이형성증 예방 “자궁 면역력 강화 …

    성누가병원 한방여성의학센터 정소영 원장님께서 특허출원한 자궁면역력강화 한약 조성물의 특허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자궁면역력강화 한약 조성물은  세균성 질염 및 칸디다성 질염을 효과적으로 치료 및 예방함으로써  자궁경부이형성증 역시 효과적으로 예방이 가능합니…

    2021-02-08
    공지

    [치과] 치아용 보철물 제거장치 특허등록 완료

    성누가병원 치과에 내원하시는 환자분들의 안전하고 빠른 치료를 돕기 위해 특허출원한 '치아용 보철물 제거장치'의 특허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특허등록 완료한 치아용 보철물 제거장치는 충치치료나 임플란트를 할 때 사용하는 크라운 보철물을  임시 접착 후 탈착할 때 사용하는 …

    2020-12-28
    공지

    [한방부인과/침구과] 다낭성난소증후군, 이다경님 리얼스토리

    "22살, 산부인과에서 난임진단을 받았어요. 정말 펑펑 울었어요"

    2020-11-23
    공지

    [공지] [정형외과] 어깨 회전근개 봉합술, 최용하님 …

    * 두번째 이야기는 의료법상 치료후기 등이 포함되어 로그인 후 이용 가능 합니다.   눌렀는데도 두번째 이야기가 뜨지 않는다면, 팝업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2020-11-02
    공지

    [공지] [정형외과] 허리디스크 시술, 김진옥님 리얼…

    * 두번째 이야기는 의료법상 치료후기 등이 포함되어 로그인 후 이용 가능 합니다.   눌렀는데도 두번째 이야기가 뜨지 않는다면, 팝업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2020-11-02
    공지

    [공지] [치과] 고난이도 임플란트, 송정숙님 리얼스…

    . * 두번째 이야기는 의료법상 치료후기 등이 포함되어 로그인 후 이용 가능 합니다.   눌렀는데도 두번째 이야기가 뜨지 않는다면, 팝업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2020-10-14
    공지

    [공지] [치과] 고난이도 임플란트, 한수정님 리얼스…

      * 두번째 이야기는 의료법상 치료후기 등이 포함되어 로그인 후 이용 가능 합니다. 눌렀는데도 두번째 이야기가 뜨지 않는다면, 팝업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2020-10-14
    공지

    [정형외과] <어깨통증 완치설명서> 베스트셀러 선정!

    정형외과 이영석 원장님의 저서 가 YES24 건강에세이 / 건강 기타 부문 TOP 100에 선정된데 이어 네이버 베스트셀러에도 선정되었습니다! 출간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뜨거운 성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욱 노력하는 성누가병원이 되겠습니다.

    2020-02-04
    220

    [공지] 성누가병원, 녹번역 e편한세상 아파트 경로당…

    성누가병원은 14일(목) 녹번역 e편한세상 아파트 경로당에서 '무릎과 어깨의 퇴행성질환'이라는 주제로 건강 강좌를 개최하였습니다. ⠀ 어르신들 20여명을 대상으로 김영종 대외협력 이사가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무릎과 어깨는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되는 부위이며, 다…

    2024-03-18
    219

    [정형외과] 성누가병원, 테니스 안동시청 이다미 선수 내…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 입니다. ^^ 2022년 8월 14일 강원도 영월군 영월스츠파크 테니스코트에서 열린 제3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영월대회 여자 단식 우승을 차지하며 복식 우승과 함께 대회 2관왕에 오른 안동시청 소속 이다미 선수가 성누가병원에 내원해주셨습니다. 국가…

    2024-03-14
    218

    [공지] 성누가병원, 북한산 푸르지오 아파트 경로당 …

    성누가병원은 6일(수) 북한산 푸르지오 아파트 경로당에서 '무릎과 어깨의 퇴행성질환'이라는 주제로 건강 강좌를 개최하였습니다. 어르신들 30여명을 대상으로 김영종 대외협력 이사가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무릎과 어깨는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되는 부위이며, 부상을 입기도…

    2024-03-06
    217

    [정형외과] 퇴행성 무릎 관절염 자가골수 줄기세포, 김은…

    ​* 두번째 이야기는 의료법상 치료후기 등이 포함되어 로그인 후 이용 가능 합니다.  눌렀는데도 두번째 이야기가 뜨지 않는다면, 팝업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2024-03-05
    216

    [공지] 성누가병원, 은평구 라온 리틀야구단과 진료…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입니다 ^^ 2024년 2월 29일 은평구 라온 리틀야구단과 성누가병원의 '진료지정병원 체결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은평구 라온 리틀야구단 최경환 감독(우측)님과 성누가병원 이영석 원장(좌측)님은, 함께 협약서를 작성하였습니다. 성누가병원은 양·한방 협진 …

    2024-03-04
    215

    [정형외과] 정형외과 365일 매일 진료 실시

    안녕하세요!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꼼꼼한 진료를 바탕으로 함께 하는 성누가병원입니다. 정형외과가 365일 진료를 실시합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에도 점심시간 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료합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도 진료하는 정형외과 365일 진…

    2024-02-26
    214

    [공지] 3월 1일(금) 삼일절 진료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풍부한 임상경험과 의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함께 하고 있는 성누가병원입니다.  이제 곧 있으면 봄을 알리는 3월이 다가오는데요.  그리고 3월이 되면 대한민국 국경일 중 하나인 '삼일절'도 있기에 많은 분들이  성누가병원은 삼일절에 진료…

    2024-02-26
    213

    [정형외과] 이영석 원장님 JTBC <지킬박사와 가이드> …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 입니다 ^^ 지난 2월 18일 일요일 오전 9시 25분에 JTBC <지킬박사와 가이드 79회> '젊음도 피할 수 없는 무릎 관절염' 편에 저희 성누가병원 정형외과 이영석 원장님이 자문의로 출연하셨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아래 영상을 통해서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nb…

    2024-02-21
    212

    [공지] 성누가병원, 북한산 힐스테이트 1차 아파트 …

    성누가병원은 지난 16일(금) 북한산힐스테이트1차 아파트 경로당에서  ‘통증을 유발하는 대표적 무릎, 어깨 퇴행성 질환’라는 주제로 건강 강좌를 개최하였습니다.  어르신들 20여명을 대상으로 김영종 대외협력 이사가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무릎 관절은 우리 몸에서 가장 큰 관…

    2024-02-21
    211

    [공지] 성누가병원, 구립갈현노인복지관 MOU 체결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입니다 ^^ 2024년 2월 14일 수요일, 성누가병원은  구립갈현노인복지관과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협약식에서 구립갈현노인복지관의 손진호 관장님과 성누가병원 김영종 대외협력이사님께서는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좋은 말씀을 나누시고, 훈…

    2024-02-19
    210

    [공지] 성누가병원, 불광롯데캐슬 경로당 건강강좌 …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입니다.  지난 2월 2일 금요일,  불광롯데캐슬아파트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퇴행성 질환에 대한 무료 건강강좌를 진행했습니다. 경로당의 20여분의 어르신들이 모여  무릎 퇴행성관절염의 증상과 원인, 치료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2024-02-14
    209

    [공지] 일산자이언츠 유소년 야구단과 진료지정병원…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입니다. 성누가병원은 일산자이언츠 유소년 야구단과 진료지정병원 체결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일산자이언츠 유소년야구단 최영수 감독님과 김영종 대외협력이사님께서 함께 협약서를 적성하였습니다.  성누가병원은 척추 관절 중점 치료병원으로서 풍부한 …

    2024-02-07
    208

    [내과] 2024년 설 맞이 뇌혈관 질환 예방 이벤트

    성누가병원 내과에서는 2024년 설날을 맞이하여  설 선물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고마운 분들을 위한 선물! 성누가병원에서 특별히 준비한  뇌혈관 질환 예방 이벤트로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선물하세요~ [ 뇌혈관 질환 예방 이벤트 ] 뇌종양, 뇌경색, 뇌…

    2024-01-29
    207

    [정형외과] 정형외과 야간진료 9시까지 확대 실시(2월 1일…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입니다. 은평구 불광역 성누가병원 정형외과는 24년 2월 1일부터 평일(월~금) 저녁 9시까지 야간 진료를 확대하여 실시합니다. 바쁜 현대인들도 일상에 쫓겨 통증을 방치하지 않도록 세심한 관리를 통해 관절(어깨, 무릎 등)과 척추 건강의 회복을 도…

    2024-01-28
    206

    [공지] 성누가병원, 녹번종합사회복지관과 업무협약…

    안녕하세요. 성누가병원입니다 ^^   2024년 1월 26일 금요일, 성누가병원은 녹번종합사회복지관과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협약식에서 성누가병원 이영석 대표원장님과 녹번종합사회복지관의 오은석 관장님께서는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좋은 말씀을 나누시고, 훈…

    2024-01-26


    • 삼성서울병원
    • 삼성서울병원
    • 삼성서울병원
    • 삼성서울병원
    • 삼성서울병원

    빠른예약

    진료과목 선택

    정형외과
    치과
    한방과
    카톡상담

    빠른 예약

    오시는길

    진료과목 선택

  • 정형외과
  • 치과
  • 한방과
  • 예약신청